본문 바로가기

아이가 한밤중에 열나면, feat. 대학병원 소견

아이가 한밤중에 열나면, feat. 대학병원 소견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아이가 한밤중에 열나면, feat. 대학병원 소견

아이가 한밤중에 열나면, feat. 대학병원 소견

 

어떤 아이는 감기에 걸리면 열이 나기 쉬우므로 아이가 한밤중에 열이 나는 것을 발견하면 부모가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아이의 체온을 측정하는 것이다.

 

아이의 체온이 이미 발열의 기준을 충족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으로 아이가 한밤중에 열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가 한밤중에 열 날때 치료방법

1. 통풍 및 방열

 

●  아기의 체온이 38도 이하이면 온도가 너무 높기 때문일 수 있어요.

 

●  공기 순환을 유지하고 집에 냉기가 있으면 방 온도를 25-27℃로 유지하다.

 

●  너무 많은 옷을 벗고 아기의 팔다리가 따뜻하고 온몸에 땀이 나면 열을 발산해야 하므로 옷을 적게 입어도 된다.

 

2. 미지근한 물로 목욕하기

 

●  아기의 열이 그다지 심하지 않고 체온이 38°C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 아이에게 해열제를 먹일 필요가 없으며 물리적 냉각 방법을 사용하여 아기의 체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따뜻한 물로 목욕하십시오.

 

3. 해열제 섭취

 

●  아기의 발열과 체온이 38.5°C를 초과하면 즉시 의사의 지도 하에 아이에게 해열제를 투여해야 하다.

 

●  해열제를 먹일 때는 여러 종류의 해열제를 동시에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24시간 이내에 4회 이상 약을 복용해서는 안 되며, 약 복용 간격은 최소 4시간이며, 약을 복용한 후 아기의 반응을 더 관찰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하다.

 

4. 물을 많이 마셔라

 

●  아이가 열이 나면 몸에서 땀을 흘려 열을 발산하지만 고열이 나면 몸에서 수분이 너무 많이 빠져나가 땀샘을 닫아 더 이상의 수분 손실을 막아 몸의 열을 발산하지 못하게 하다.

 

 

●  따라서 수분을 보충하고 물을 더 많이 마시거나 야채와 과일을 짜서 마시면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어요.

 

 

●  이상 아이가 한밤중에 열이 나면 어떻게에 대한 증상 설명, 치료법 등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가 열이 나면서 식사, 음주, 정신적 피로 등을 동반하는 경우 즉시 병원에 가서 진단 및 치료를 받아야 하다.

 

건강한 식습관과 충분한 운동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정리드린 정보는 아이가 한밤중에 열나면, feat. 대학병원 소견 입니다. 상기정보가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