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증상:

작은 증상: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작은 증상:

작은 증상:

 

작은 건 일반적으로 개의 작은 바이러스를 말하며 급성 전염병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하다.

 

개를 키운 모든 가정은 작은 질병에 대해 낯설지 않을 것이다.

 

강아지가 이 질병에 걸리면 건강한 강아지에게 전염되지 않도록 격리 치료가 필요하다.

 

♣  그럼 사소한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 내용으로 건강정보 풀어드리겠습니다.

 

 

 작은 증상

1. 발열, 식욕부진 등

 

♣  우울증, 거식증, 초기 발열, 체온 40℃ 이상, 부드러운 변 또는 가벼운 구토, 비경 건조, 결합막의 초기 홍조이다.

 

2. 구토, 변혈

 

♣  후기에는 창백, 구토, 초기에는 구토물이 음식, 이후에는 점액상 및 황록색 액체, 이후 잦은 구토 및 심한 설사로 발전하며 처음에는 회색, 노란색 또는 유백색, 젤리 같은 점액이 있는 대변, 나중에는 케첩색 또는 커피색, 냄새, 배변 횟수가 일정하지 않고 심장 박동도 빨라진다.

 

♣  혈변 후 병든 개는 안구 함몰, 건조한 비경, 전신 쇠약 및 체중 감소의 징후를 보였다.

 

3. 체중감소, 탈수

 

♣  후기에 구토물은 황록색 또는 혈액이 있으며 일부는 헛구역질을 하기도 하며 구토 후 바로 제트 설사가 나타나며 처음에는 황색 또는 회황색이며 다량의 점액 또는 위막을 가지고 있으며, 그 다음 케첩 또는 수수 국물과 같은 대변이 나타나며 특히 불쾌한 비린내가 난다.

 

♣  아픈 개는 빠르게 살이 빠지고 탈수되며 눈언저리가 꺼진다.

 

 

♣  지금까지 사소한 증상 관련 건강을 위한 디테일 소견 드렸습니다.

 

♣  작은 증상으로는 정신지체, 구토, 백말, 혈변, 식욕부진, 발열, 전신 쇠약 등이 있어요.

 

♣  또한 작은 바이러스에 걸린 강아지는 물을 먹고 음식을 먹을 수 없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건강을 유지하세요. 하루 2리터 이상의 물을 섭취하면 신체 기능이 원활해져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공유드린 내용은 작은 증상: 관련 정리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