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스아미나제 76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습니까

트랜스아미나제 76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습니까  알아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트랜스아미나제 76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습니까

▲  트랜스아미나제 76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습니까

 

▲  트랜스아미나제 76은 일반적으로 트랜스아미나제 76U/L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스스로 회복할 수 없으며 복합 글리시리진산 모노암모늄 주사와 같은 효소 저하 약물 치료가 의사의 지도 하에 필요하지만 스스로 회복될 수도 있으므로 구체적인 상황은 개인의 실제 상황에 따라 판단해야 하다.

 

1. 스스로 회복할 수 없음

▲  트랜스아미나제의 정상값은 일반적으로 0-40U/L이며 트랜스아미나제가 높은 것은 생리학적 요인 또는 병리학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생리적 특성은 장기간 밤을 새거나 과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채혈 전에 많은 양의 운동을 하면 트랜스아미나제가 증가하다.

▲  트랜스아미나제가 트랜스아미나제 76U/L인 경우 신체에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스스로 회복된다.

 

2. 스스로 회복할 수 없음

▲  트랜스아미나제가 높은 것이 알코올간이나 지방간과 같은 병리학적 요인에 의해 유발되면 간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으며 트랜스아미나제 76U/L가 일반적으로 스스로 회복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간 CT 검사를 받아야 하며, 알코올 간에 의한 경우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합 글리시리진산 제제, 메도타신 정제 및 기타 약물 치료를 사용할 수 있다.

 

▲  또한 트랜스아미나제가 높은 것은 약물성 간염, 간경변 등의 원인일 수도 있으므로 치료해야 트랜스아미나제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으므로 치료 기간 동안 금연과 금주를 하고 좋은 식습관을 유지해야 하다.

 

 

 

정리해드린 내용은 트랜스아미나제 76이 스스로 회복될 수 있습니까  입니다.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