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부의 털을 뽑을 수 있나요

음부의 털을 뽑을 수 있나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음부의 털을 뽑을 수 있나요

음부의 털을 뽑을 수 있나요

 

음모의 성장은 세균이 질로 침입하는 것을 예방하고 성생활을 보조하고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 마찰 손상도 피할 수 있다.

 

따라서 여성분들은 음모가 못생겼다고 해서 뽑지 마시고, 그 나름대로의 생육의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자라게 하는 것이 맞다.

 

그럼 음부 털은 뽑을 수 있나요?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음부털은 뽑을 수 있나요

 

●  일반적으로 음부털은 정상적인 생리현상이다.성적 성숙의 상징이자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도 하며 체내 안드로겐 수치의 영향과 관련이 있다.

 

●  보통 뽑는 것을 권장하지 않으며 여성에게는 긴 음모가 보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동시에 외부 박테리아의 침입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정 보호 역할을 할 수 있다.

 

●  그러나 음모는 오랫동안 인체의 비밀 장소에 있기 때문에 자주 목욕할 뿐만 아니라 개인 위생에도 주의해야 하다.

 

●  가급적 땀을 잘 흡수하는 팬티를 착용해 개인 건강을 챙기고, 음모가 누렇게 변색되거나 다른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검진을 받아야 한다.

 

관련 건강정보 : 음모의 역할

1, 보호작용

 

●  음모 또는 기타 모발에는 일정한 생리적 기능이 있다.

 

●  첫째, 피부에 대한 물리적 장벽과 보호 효과가 있으며 다양한 물리적 또는 화학적 직접 자극 및 손상을 줄일 수 있다.

 

●  생식기에서 분비되는 땀과 점액을 흡수하고 생식기 부근을 상쾌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며 외부 세균이 생식기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정자 난자의 정상적인 생존 온도를 보호할 수 있다.

 

 

2, 배액작용

 

●  땀이 나고 기름이 많으면 모발에 올라와 배액작용을 하며, 습하고 땀이 많은 부위의 땀을 줄여주어 피부에 가해지는 피해를 줄여준다.물론 성생활 과정에서 일정한 역할을 할 수도 있는데, 요컨대 음모는 정상적인 조직구조로 피부를 물리적으로 보호하고 땀을 흘려 열을 발산하는 효과가 있으며 미관이나 성생활의 필요성, 쉽게 제거하거나 빼지 말아야 한다.

 

●  여기까지가 음부 털을 뽑을 수 있는가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

 

 

 

정리해드린 내용은 음부의 털을 뽑을 수 있나요 입니다. 부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