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리 밑에 가려움증 웬일이야

생리 밑에 가려움증 웬일이야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생리 밑에 가려움증 웬일이야

생리 밑에 가려움증 웬일이야

 

보통 여성의 월경 상황은 여성의 건강 정도를 직접적으로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월경 중에는 잘못된 보양법에 빠지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어떤 여성은 생리를 하고 나면 왠지 모르게 아래가 가려운 느낌이 들기도 하고, 특별한 시기 때문에 가려운 것을 잡지 못해 괴로워하기도 한다.그럼 생리 밑에 가려운 건 어떻게 된 거죠?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생리가 아래를 가려워하면 어떻게 되는가

1, 월경혈의 자극

 

♥  자신의 월경 위생에 신경을 쓰지 않아 월경혈이 계속 남아 외음부를 자극하고 여성의 외음부 가려움을 유발한다.따라서 생리 중에는 개인 위생 문제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제때 청소해야 하며 생리대도 일반적으로 공장에서 출고되는 것을 사용해야 하며 생리대는 혈액이 외음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약 2시간마다 교체해야 하다.

 

♥  이때 여성이 손으로 잡거나 화장지로 음부를 세게 문지르면 가려움증이 심해진다.

 

2, 생리대를 바꾸지 않음

 

♥  생리 기간에는 분비물이 계속 증가하고 습하고 덥습니다.

 

♥  두꺼운 생리대를 사용하면 자주 교체하지 않고 몸의 저항력이 낮아져 국소 염증이 나타나기 쉬우며 결국 가려움증을 유발하다.

 

♥  따라서 월경기에는 너무 꽉 끼는 옷을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월경기가 꽉 끼면 꽉 끼면 체내 냄새가 잘 나지 않기 때문에 음부에 장기간 축적되면 이상한 냄새가 점점 커져 여성에게 외음부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다.

 

 

3, 염증의 자극

 

♥  칸디다 질염, 트리코모나스 질염 및 질 분비물의 염증 자극으로 인한 가려움증이다.

 

♥  또한 외음부 신경성 피부염으로 인해 아래가 가려워지는 경우도 있다.

 

♥  가장 중요한 증상은 가려움증이며 긁은 후 국소 구진이 발생하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플라크, 플라크 등이 형성되고 발작성 심한 가려움증이 동반된다.

 

♥  따라서 여성은 생리 중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데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생리대와 팬티를 자주 갈아입는 것은 여성의 생리 중 위생에 도움이 된다.

 

 

♥  여기까지가 생리 밑에 와서 가려운 게 어떻게 된 일인지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

 

 

 

공유드린 글은 생리 밑에 가려움증 웬일이야 입니다.  필요한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